본문 바로가기
산행/2010년

꽃이 없어 아쉬웠던 황매산 (5.08 합천)

by lkc226 2010. 5. 8.

 모산재를 지나 철쭉축제가 열린다는 황매산을 찾았다.   많은 사람들로 붐비었다. 그러나 예년 같았으면  이 시기에 붉게 불들었어야 할 황매평전에서

 꽃 구경을 전혀 할 수 없었다.  꽃없는 축제에 초대받은 느낌이란  ....  아쉬움을 남긴 긴 산행이었다.

 

황매산 (1108m)

  모산재주차장-황매정사-철사다리-황포돗대바위-무지개터-모산재 -베틀봉-황매평전-황매산-중봉-하봉-삼봉-임시주차장    약 9Km  4시간10분소요 

 

붉게 물들었어야 할 철쭉 군락지는  이제야  봉우리를 피우기 시작한다

 

 

 

임시 주차장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황매평전

 

지나온 능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영화세트장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정상 오르는 길

 

정상은 인산인해이다

 

세트장 옆 주차장(산청군 신촌방향)

 

모산재(좌)와 합천군 임시 주차장

 

 

가야할 능선

 

 

 

 

 

 

지나온 능선

 

 

감악산(뒤쪽) 과 월여산(앞)

 

합천호

 

 

흰민들레 (토종 민들레란다)

 

산행을 마치면서 지나온 능선을 바라보다